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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공고

2024년 스마트폰과의존 실태조사
  • 분야 일반
  • 등록기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 게재일2024-03-27 00:00
  • 조회13
  • 수집일해당 콘텐츠는 2024-03-26 06:00 에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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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스마트폰과의존 실태조사

1. 입찰개요

  • ㅇ 구매관리번호: 00-24-8-0476-00
  • ㅇ 수 요 기 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 ㅇ 공고(사업)명: 2024년 스마트폰과의존 실태조사
  • ㅇ 계 약 방 법: 일반경쟁
  • ㅇ 품 명: 정보통신연구조사서비스
  • ㅇ 사 업 예 산: 289,536,500원(부가가치세 포함)
  • ㅇ 추 정 가 격: 263,215,000원(부가가치세 제외)
  • ㅇ 수 량 및 단 위: 1식
  • ㅇ 분 할 납 품: 불가
  • ㅇ 입 찰 방 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 ㅇ 낙찰자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ㅇ 납 품 기 한: 2024/12/13
  • ㅇ 인 도 조 건: 과업내역에 따름
  • ㅇ 기 타 사 항: 공동계약 허용(공동이행방식)

2. 입찰(개찰) 일시, 방식 및 장소

  • 1) 가격입찰서 : 상세내용은 공고문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항목 참조
    ① 접수개시일시: 2024. 04. 12. 00:00
    ② 접수마감일시: 2024. 04. 16. 10:00
  • 2) 제안서 : 상세내용은 공고문 ‘8. 제안서 등의 제출’ 항목 참조
    ① 제출일시: 가격입찰서 제출일시와 같음
    ② 제출장소: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

    이 입찰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자세히 알고 지켜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① 계약담당자(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조달청 신기술서비스국 서비스계약과 주무관 노정명 (☎ 042-724-6133, FAX 0505-480-1786)
    - (주소) 우편번호 35208,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둔산동, 정부대전청사)
    ② 수요기관 연락처: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유영선(☎ 053-230-1392)
    ③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

3. 입찰참가자격

  • 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가격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3-1. 제출서류

  • 1) 제안서 : 공고문 ‘8. 제안서 등의 제출’ 항목을 참조하여 해당서류 제출
  • 2) 공동수급협정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에 한함)
    ① 공동수급협정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
    ②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시간: 기술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 3)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4)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3-2. 입찰참가자격 등록

  • 1) (등록장소)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 2) (입찰참가자격 등록)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3) (입찰보증금 납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이 건 입찰공고 보증금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관련 조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4) (안전입찰) 전자입찰자는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이용자PC에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 5) (지문인식)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 별표 2 >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 바랍니다.

4. 공지사항

  • ㅇ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ㅇ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ㅇ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입찰취소 관련 안내
    - 전자입찰의 취소 신청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9조 제4항에서 정한 기준, 절차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5. 공동계약(공동계약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적용)

  • 1) 공동수급체 구성
    ① (공동수급방식) ‘공동이행방식’을 적용하며,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이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②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수는 대표자를 포함하여 5개사 이하, 공동이행방식일 경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해야 합니다.
    ③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릅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 관련 규정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2)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① 공동수급협정서 마감시간(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전자문서로 협정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②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조달업체업무 → 용역 → 투찰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의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③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공고에 명시한 제출방법 및 제출기한을 준수하여 제출하지 않은 경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제8호(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무효 입찰로 처리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1) 낙찰자 결정(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①「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②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에 의한 세부기준
  • 2) (예정가격) 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 방식).

7.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 1)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 공고목록에서 해당 공고의 ‘투찰’ 버튼을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안서, 기타 별도서류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1) 사업예산 및 입찰금액(가격입찰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가격입찰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2)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① 개찰일시 : 가격입찰서 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함
    ②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8. 제안서 등의 제출

  • 1) 제안서 제출서류 : 제안서, 발표자료, 기타서류(필요시) 등 각 1부
  • 2) 본 사업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조달청 지침)에 따라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입찰자(공동수급체 경우 대표자)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3) (★필독)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

9. 제안서 평가

  • 1) 제안서 평가 시 세부사항
    ① 제안서 평가 : 수요기관에서 실시함
    ② 제안서 평가방법, 일시, 장소, 평가시간, 준비물, 발표자자격 등은 제안서 접수 후 수요기관에서 안내하며, 기관 사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자에게 공지하고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2) 유의사항
    ① 제안서 또는 입찰서 내용에 중대한 허위사실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해 제안자를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하며,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지하고 이를 근거로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제안자가 다른 제안자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할 구체적 증거가 있는 경우 당해 제안자의 제안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③ 입찰금액(가격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기술제안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반영한 금액으로 간주합니다. 제안서 제출자는 제안서에 추가·특별제안 등으로 표시하고 협상 과정에서 입찰금액 이외의 추가금액을 요구할 수 없으며, 추가제안 미이행 시 제안서 평가에 대한 불공정한 행위로 간주되어 협상대상자 지위를 상실할 수 있습니다.

(생략)

*** 기타 세부사항은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의 세부 공고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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