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지식

간행물

OTT 2.0시대, K-OTT 글로벌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 분야 일반
  • 등록기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 게재일2024-02-16 00:00
  • 조회74
  • 수집일해당 지원사업은 2024-02-16 06:00 에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변경사항이 있는지 해당 콘텐츠를 직접 확인하여 지원에 차질이 없도록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TT 2.0시대, K-OTT 글로벌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본 연구는 코로나로 인해 디지털 대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①국내 방송영상 미디어 환경을 분석하고,
②OTT 사업자의 글로벌 진출 전략 조사 및 사시점을 발굴하여,
③K-OTT 글로벌 경쟁력 강화 지원 방향을 제시함

출처표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