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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3년 CKL스테이지 정기대관 공고(1차)
  • 분류공고
  • 장르일반
  • 분야일반,시설
  • 등록일2023-03-27 18:02
  • 조회1102

[공고 제2023-0316호]

2023년 CKL스테이지 정기대관 공고(1차)

□ CKL스테이지 개요

  • ㅇ 위 치: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40, CKL기업지원센터 (지하 1층)
  • ㅇ 이용시간: 09:00 ~ 22:00
  • ㅇ 대 관 료: 무료
  • ㅇ 대관시설
    CKL스테이지 개요 | 대관시설 | 시설명, 사이즈(㎡) (가로×세로×높이)로 나타낸 표
    시설명 사이즈(㎡) (가로×세로×높이)
    공연장 (블랙박스 씨어터) 객석 190석(수납식) 약 512㎡ (15.5x25x7)
    스탠딩 최대 480명
    합주실 약 183㎡ (12×20x2.5)
    ※ 합주실은 대관 승인이 선정된 공연에 한하여 사용(공연장 대관기간 동안 사용 가능)
    ※ 공연장 기술정보 및 보유 장비 리스트, 도면, 대관규약, 대관자를 위한 안내서 등은 CKL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venture.ckl.or.kr) ‘시설’ > ’CKL스테이지’ 자료 참고

□ 대관 내용

  • ㅇ 대관기간(1차) : 2023년 4월 28일(화) ~ 8월 31일(목)
    ※ 정기휴무일인 매주 월요일 제외
  • ㅇ 지원내용
    • - 공연장 및 합주실 사용
    • - 공연장 내 시설 및 장비 사용
    • - 공연장 내 시설 사용에 관한 기술정보 지원
      ※ 대관자는 전문 인력(무대,조명,음향) 현장 배치 필수
    • - 공연 당일 하우스 운영 지원

□ 대관 신청방법

  • ㅇ 접수기간(1차): 2023년 3월 27일(월) ~ 4월 7일(금), 오전 11:00까지 (이후 전송 서류는 접수 불가)
  • ㅇ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CKL_STAGE@kocca.kr) (우편 및 방문 접수 불가)
    ※ 마감일에는 동시 접속으로 인한 접수 지연이나 첨부파일 누락 등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마감일 전에 미리 접수
  • ㅇ 제출서류
    • - 대관 신청서(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서명)) (양식/필수)
    • - 기타 공연 이미지 및 동영상, 수상실적 등 참고자료 (자유양식/선택)
      ※ 제출서류는 직인 날인 및 서명 후 1개의 파일로 압축(용량 제한 30MB 이하) 제출
      - 파일명 : 단체명_성명

□ 대관 절차(안)

  • 대관 절차(안) | 대관 절차(안)을 순차적으로 나타낸 표
    정기대관 공고 정기대관 심의 대관 승인 및 계약 스태프 회의 및 공연 결과보고 및 시설확인
    ‘23년 3월 5주 ‘23년 4월 4주 ‘23년 4월 5주~ ‘23년 4월~8월 공연 종료 후
  • ※ 대관기간 및 지원사항은 대관 승인 후, 협의를 통해 일정 조정 및 변동될 수 있음
    ※ 원상복구 필수, 소모품 대관자 준비

□ 대관 선정 및 평가

  • ㅇ 선정절차
    • - 서면평가: 접수된 신청서를 통해 서류심사 진행
    • - 선정결과: 대관 승인이 선정된 공연에 한하여 개별 통보
  • ㅇ 평가 기준(안)
    대관 선정 및 평가 | 평가 기준(안) | 평가항목, 내용, 배점으로 나타낸 표
    평가항목 내용 배점
    사업 이해도
    • ㅇ 지원목적의 적합성(필요성), 추진계획 등
    20점
    기획력 및 차별성
    • ㅇ 공연의 우수성, 대중성, 차별성, ESG* 등
    30점
    전문성
    • ㅇ 공연 출연진, 제작진의 전문성, 수행 역량, 완성도
    30점
    성공 가능성
    • ㅇ 제작사의 마케팅 계획 및 관객 모객 가능성, 흥행성 등
    20점
    가산점
    • ㅇ CKL기업지원센터 내 입주기업
    5점
    *소외계층 배려, 환경보호, 친환경 주제, 환경문화 전파, 에너지 절약, 생물 다양성, 지속가능성, 문화 향유, 문화보존, 지역상생 등
  • ㅇ 대관자 필수 이행사항
    대관 선정 및 평가 | 대관자 필수 이행사항 | 구 분, 내용, 제출서류으로 나타낸 표
    구 분 내용 제출서류
    상해보험
    의무가입
    • ㅇ 공연에 참여하는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 전원의 상해보험 가입(산재보험, 개인 실손보험과는 별도로 가입)
    • ㅇ 개인별 공연 참여 예정 일정에 대하여 가입하고, 보험청약서는 대관 시작일 3일 전까지 제출 필수
    상해보험 청약서
    안전 교육
    의무 이수
    • ㅇ 공연에 참여하는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 전원의 안전 교육 이수 의무
    • ㅇ 온라인 교육 이수 후 대관 시작일 3일 전까지 안전 교육수료증 제출 필수(수료일부터 2년 이내의 유효한 수료증 제출)
    • ㅇ 현장 교육 참여 필수
    안전 교육 수료증
    안전관리책임자 선임
    • ㅇ 대관 기간 동안 1인 이상의 안전관리책임자 지정
    • ㅇ 대관 시작일 3일 전까지 ‘안전관리책임자 선임계’ 작성 및 제출
      ※ 양식은 대관 승인 이후 별도 송부 예정
    안전관리 책임자 선임계
    전문 인력
    (무대,조명,음향)
    배치
    • ㅇ 공연에 참여하는 전문 인력(무대, 조명, 음향)의 경력증명서 제출
    • ㅇ 대관 시작일 3일 전까지 제출. 참여인력 변경 시 협의 필요
    경력확인서
    코로나19 대응
    • ㅇ 내부 입장 가능 인원수는 정부 및 지자체 지침에 따름
    • ㅇ 대관자에게 이용 중 및 철수 시 대관시설에 대한 방역을 요청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관자는 이에 협조해야 함
    -
    기타 사항
    • ㅇ 대관 승인 후, 대관 취소 또는 공연장의 승인 없이 공연 일정 및 작품 변경을 한 단체 또는 개인 2년간 대관 신청 불가
    • 본 프로그램의 신청, 공연에 있어 대관규약, 계약서, 사용 수칙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단체 또는 개인 책임임
    • ㅇ 단체 또는 개인에게 제재 사유 발생 시 대관 취소, 대관 제한 등의 제재를 할 수 있으며 제재 내용(공연단체명, 사유 등)을 우리 원 홈페이지에 게재할 수 있음
    • ㅇ 제출한 신청서는 신청업체 요청에 의해 임의로 추가 또는 보완될 수 없으며,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ㅇ 대관 선정 후 사용 일정은 협의에 의하여 조정 할 수 있음
    -
    ※ 상기 공고내용 및 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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