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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북부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모집
키워드 창업 , 시설 , 전체장르 , 창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기관명 경기콘텐츠진흥원
등록일 2018-03-13 00:00 조회 1689
첨부파일
수집일 해당 콘텐츠는 2018-03-08 15:03 에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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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재)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지원 사업 안내

창업가 여러분의 행보에 찬사를 보냅니다. (재)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사무 공간 확보가 열악한 초기단계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창업 공간 및 우편함 지원 등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일명 가상오피스 지원을 시행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8년 2월 21일
(재)경기콘텐츠진흥원장

□ 모집개요

  • 모집대상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제외함
  • 참여조건
    • - 경기도내 거주자 ※ 주민등록등본 상 주소지
    •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정)자 ※ [참고] 첨부 파일 자료 참조
    • - 경기도내 주소지 사업자등록(예정)자
    • - 창업수행 사무공간으로 스마트오피스 이용이 절실히 필요한 자
  • 제출서류
    • - 사업계획서 [제1호 서식]
    • -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제2호 서식]
    • - 스마트오피스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제3호 서식]
    • - 주민등록등본 (최근 3개월 이내)
    •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지원대상 업종
    •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작성하는 정부승인통계인 ‘콘텐츠 산업통계’에 따라 총 12개 분야 및 ICT융복합 분야
    • - 신청서 작성 시 지원대상 업종표의 중분류, 소분류, 분류체계의 정의를 참고하여 해당 대분류 선택.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유사 분야를 선택하시거나 혹은 기타분야로서
        상세히 기재
        ※ 아래 붙임 [참고]지원대상 업종 분류 참조

□ 지원 내용

  •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허가
    • -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 주소지 :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 - 사업자등록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임대차 계약서
        ※ 계약기간 : 계약시점으로부터 1년
  • 사용 대차 내용
    • - 스마트오피스 개인좌석(3.3㎡) ※ 공용좌석으로 지정석은 아님.1개월이상 사용시 별도신청
    • - 우편함 ※ 지원대상 선정 창업(예정)자에 한하여 우편함 지정 제공
  • 사용대차 비용 : 무상대여

□ 지원 조건

  • ㅇ 가상오피스 지원에 따른 계약체결
  • ㅇ 임대차 계약 체결 후 담당자가 요청한 기간 내에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제출
  • ㅇ 임대차 계약 기간 중 필요한 경우 대면상담 또는 서면을 통한 창업수행 현황 보고서 제출
    • - 창업기업 구성원(명)수
    • - 당월 매출실적
    • - 사업자등록현황
    • - 기타 창업수행 관련 재단이 요구하는 자료
        ※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자 중 이미 사업자등록(개인)을 소지한 창업자는 지원계약 체결 후 사업장 소재(주소지)를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로 변경해야 함

□ 선발 체계

  • 평가/통보 절차
    2018년도 (재)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지원 사업의 안내평가/통보 절차 | 모집공고 및 서류접수, 서류평가, 결과발표, 계약체결, 사업자주소지 등록/변경, 사업자 등록증 사본 제출로 구분되는 표
    모집공고 및
    서류접수
    서류평가 결과발표 계약체결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 접수기간 : 2018년 2월 21일(수) ~ 2017년 3월 20일(화) 24:00 까지
       ※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서만 유효함
  • 관련서식 다운로드
    1. ① (재)경기콘텐츠진흥원 : www.gcon.or.kr (공지사항 → 사업공고 메뉴 확인)
    2. ② 경기문화창조허브 : http://www.ghub.or.kr (프로그램신청 → 북부 메뉴 선택)

□ 신청 방법

  • ㅇ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서면 작성하여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제출
    1. ① 지원안내 숙지 후 관련 서식에 의거하여 신청서 작성 및 날인
         ※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2. ②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구비 (최근 3개월 이내)
    3. ③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하나의 파일로 변환 (.pdf 또는 .zip)
    4. ④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제출(※제출 기한 엄수)

□ 제출 방법

  • ㅇ 제 출 처 :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제출 (http://www.ghub.or.kr)
        ※ 제출경로 : 상단‘예약신청’메뉴 → ‘프로그램’메뉴→ ‘북부’메뉴 선택
  • ㅇ 제출 제목 : [가상오피스지원] 성함(기업명)
  • ㅇ 제출 서류 : zip파일 형식으로 제출
       ※ 유의사항
    • -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 - 제출하는 모든 날인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 -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 선정 및 발표

  • ㅇ 결과 통보 : 2018년 3월 28일(수) 예정
       ※ 유의사항
    • - 대상자 개별통보
    • -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ㅇ 관련 문의처 : 북부클러스터팀 가상오피스 지원 담당자 김상용 매니저 031)877-2715 ki0812@gdc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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