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라운지 - 해외동향 - 해외 산업정보 상세 | 제목, 분류, 등록기관, 게재일, 조회, 첨부파일, 비고로 구분되는 표
제목 [미디어 이슈 & 트렌드] [트렌드 리포트] 디즈니의 구조개편과 통합 광고 플랫폼 출범
분류 일반 등록기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게재일 2021-01-08 00:00 조회 301
첨부파일
  • PDF 2020년 12월호_트렌드3.pdf
비고 해당 콘텐츠는 2021-01-03 15:02 에 정보를 수집하였습니다.
변경사항이 있는지 해당 콘텐츠를 직접 확인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이슈 & 트렌드] [트렌드 리포트] 디즈니의 구조개편과 통합 광고 플랫폼 출범

□ 목차

  1. 1. TV 산업의 지형 변화
  2. 2. 디즈니의 주요 변화 방향과 비즈니스 전략
    1. 2.1. D2C 플랫폼 중심의 변화와 구조개편
    2. 2.2. 레거시와 디지털을 아우르는 통합 광고 플랫폼 출범
  3. 3. 나오며

□ 요약

유료TV가 쇠퇴기에 접어든 가운데 오랜 기간 전통적인 유료TV 시장에 다양한 TV 채널을 공급하며 프로그램 사용료 수익과 광고 수익을 거뒀던 거대 레거시 미디어 업체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변화와 혁신의 압력을 받고 있다. 미국의 대표적인 레거시 미디어인 디즈니(Disney)는 2020년 한 해 동안 스트리밍 동영상 플랫폼으로 비즈니스 전략의 중심축을 이동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레거시 미디어 광고와 디지털 광고의 경계를 허무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너지를 추구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아왔다. 디즈니가 보여주고 있는 과감한 행보는 앞으로 다가올 레거시 미디어 거인들의 혁신 노력을 선행하며 방향성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면밀히 주시할 필요가 있다.

게시물 검색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