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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문학번역원 CI 가이드 개편 및 엠블럼 개발 용역 입찰 공고
분류 일반 등록기관 한국문학번역원
게재일 2019-10-25 00:00 조회 1996
첨부파일
  • 한글 입찰공고문.hwp
  • 한글 제안요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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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한국문학번역원 제 2019-9호

한국문학번역원 CI 가이드 개편 및 엠블럼 개발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ㅇ 입찰건명 : 한국문학번역원 CI 가이드 개편 및 엠블럼 개발
  • ㅇ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 - 1차년도 : 계약일~2019.12.31.
    • - 2차년도 : 2020.1.1.~2020.4.18.
      ※ 2차년도 사업기간은 1차년도 추진성과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 ㅇ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ㅇ 사업설명회 : 별도 설명회 없음
  • ㅇ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 ㅇ 추정가격 : 총 오천만원정(₩50,000,000 - 부가세 포함, 1~2차 합산금액)
    • - 1차년도 : 일금 삼천만원정(₩ 30,000,000)
    • - 2차년도 : 일금 이천만원정(₩ 20,000,000)
      ※ 2차년도 예산은 1차년도 추진성과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2. 입찰참가자격

  • ㅇ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2.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같은법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참여가능
    3.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시각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0) 또는 종합디자인분야 (업종코드: 4444)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ㅇ 단독 또는 공동계약이 가능합니다.
    1. 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2. ②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③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④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ㅇ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7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7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입찰에 관한 사항

  • ㅇ 입찰서 제출기간 : 2019. 10. 26.(일) ~ 2019. 11. 11.(월) 14:00
  • ㅇ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ㅇ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ㅇ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 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 -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ㅇ 기술평가 일자 및 장소
    • - 일자 : 2019. 11. 14.(목) 14:00 예정
    • -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112길 32, 한국문학번역원 4층 대회의실
  • ㅇ 진행방법
    • - 업체당 15분의 프레젠테이션 후 심사위원들의 질의응답(질의응답 시간 별도)
      * 발표시간은 평가 당일 평가진행 상태에 따라 협의·조정될 수 있습니다.
    • - 자세한 프레젠테이션 일정은 대상자에 한해 추후 개별통보
    • - 프레젠테이션 순서는 제안서를 제출한 역순으로 합니다.
  • ㅇ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통보 : 2019. 11. 15.(금)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에 대하여 별도의 통지는 하지 않음)
    * 상기 일정 중 기술평가 및 선정통보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ㅇ 심사위원은 외부 심사위원이 내부 심사위원보다 많거나 동수가 되도록 구성하며, 별도 명단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5. 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의 제출

  • ㅇ 제출방법 : 전자제출(나라장터) 또는 우편제출(제안서의 용량 및 형태 등으로 인하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이 곤란한 경우에 한함)
  • ㅇ 제출 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2019. 10. 26.(일) ~ 2019. 11. 11.(월) 14:00)
  • ㅇ 우편제출 장소 : 06083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112길 32(삼성동), 한국문학번역원 2층 경영관리팀 이정근 앞 (☎02-6919-7770)
  • ㅇ 제출서류
    1. ①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제안요청서 서식 1 참고)
    2. ②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3. ③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4. ④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또는 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5. 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⑥ 제안서 전자파일 1부(또는 우편제출의 경우 동일 내용이 수록된 CD 1매).
      • - 제안서 제출과는 별개로 나라장터에서 전자 가격투찰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 공동계약의 경우에는 대표사가 구성원 전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조달청 e-발주시스템)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시스템 외의 방법을 사용한 전자제출은 유효한 제출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ㅇ 제출한 서류는 교환이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6.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ㅇ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ㅇ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ㅇ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1.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1.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3.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합니다.
    4.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원 경영관리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2. ②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4. ④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5. 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⑥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ㅇ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 ㅇ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본원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ㅇ 입찰자가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에 기재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ㅇ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 제2항에 의거 작성하지 않습니다.
  • ㅇ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ㅇ 등록서류 등의 허위사실이 밝혀질 경우 해당업체의 제반 자격을 무효로 합니다.
  • ㅇ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관련법령,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0. 24.

한 국 문 학 번 역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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