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 고객센터 > 국민제안 > 국민제안
페이스북 공유하기(새창열림) 트위터 공유하기(새창열림)

보다 나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을 위한 국민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국민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국민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되겠습니다.

회원의 경우, 작성한 글에 대해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작성글 및 답변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에는 작성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로 답변 내용 등록시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기타 중요하거나 긴급한 사항의 경우에는 담당자가 직접 작성시 입력하셨던 연락처로 연락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제안대상

  • 전 국민

제안기간

  • 연중상시

제안내용

  • 진흥원이 수행하고 있는 사업의 개선안 및 신규 사업 아이디어
  • 각종 사무절차의 합리화, 간소화, 경비절감에 관한 고객편익증진 사항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에 해당하는 문의는 아래 1:1 문의하기에 작성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단순 민원사항인 것
    • 진흥원에서 이미 실시하고 있거나 실시를 추진 중인 것
    • 법령에 위반되어 시행이 불가능한 것
    • 대내외 감사 등에 지적사항





국민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