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서비스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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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안내
서비스명 이행표준 관련부서
제작지원 서비스
  • 사업설명회 연중 2회 이상 개최
  • [콘텐츠지원제도가이드] 제작 및 배포
  • 업체 의견청취 연중 4회 이상 개최 및 개선 의견 반영
방송•게임산업실, 대중문화산업실, 문화기술개발실, 비즈니스지원실
정보제공 서비스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상시 운영 (08:30-18:30)
  • 온라인 고객문의 36시간 내 회신
  • 연구발간물 발간 후 24시간 이내 홈페이지 게시
비즈니스 지원실
인력양성 지원 서비스
  • 교육개시 최소 2주 전 교육참가자에 교육일정 공지
  • 교육시행 사후 만족도조사 시행 의무화
  • 교육 수요조사 반영 신규과정 개편증설 비율 30% 유지
콘텐츠코리아랩본부
콘텐츠 분쟁조정 서비스
  • 분쟁조정 교육 및 자문단 연간 1회 이상 운영
  • 분쟁조정 프로세스 매뉴얼 비치 및 배포
  • 법정 콘텐츠분쟁조정의 해결기한 준수율 93% 유지
분쟁조정위원회 사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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